건축물 건축물관리계획 수립 의무화? 우리도 작성해야 하나요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건축물관리계획 수립 대행 전문 (주)아파트너스입니다.
건축물을 보다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하여 반드시 작성해야 하는
건축물관리계획은 수립하지 않거나
제출하지 않은 경우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수립하고 제출하면 끝인 것이 아니라 그 건축물관리계획에 따라서
주요시설을 교체하거나 보수하는 등 관리해야 하므로 수립
단계에서부터 잘 수립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오늘은 건축물관리계획과 관련된 법령을 토대로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 두 가지 질문에 대한 질의회신으로 내용을 준비해보았습니다.
건축물관리계획 작성안내서와 서식은 건축물 생애이력관리시스템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지만 오늘은 건축물관리계획
수립 대행 전문 아파트너스에서 편하게 다운로드하실 수 있도록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본문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s://blog.naver.com/aptners_/223304537144
첨부파일
-
건축물관리계획 작성기준 및 작성안내서.zip (5.4M)
11회 다운로드 | DATE : 2023-12-27 14: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