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시설관리 담당자가 추천하는 시설관리시스템을 통한 일정 관리 TIP!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통합시설유지관리시스템AFMS를 제공하고 있는 (주)아파트너스 입니다.
시설관리 담당자가 추천하는 시설의 운영 및 관리를 효율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AFMS시설관리시스템으로 시설 관리 일정을 체크하고 관리하는 방법에 아래 순서대로 알아보겠습니다!
1. 시설관리 일정 계획 등록
2. 시설관리 일정 공유
3. 시설관리 오늘의 일정 확인
* 시설관리 시 일정을 관리하는 업무란?
: 건물이나 시설의 운영 및 관리를 효율적으로 수행하여 시설의 안정성과 품질을 유지할 수 있으며일정 체크를 통해 정기적인 유지보수, 수리, 청소, 점검 등이 체계적으로 이러우 질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을 아래 본분을 확인하세요! ※
https://blog.naver.com/aptners_/2235900177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