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김소장님의 하루 - 2. 공구정리의 날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통합시설유지관리시스템 AFMS
(주)아파트너스입니다.
(주)아파트너스에 만든 ‘시설관리시스템’을 아파트 업무에
어떻게 접목하면 좋을지 실제 사용 중인 고객 사례와 연계하여
시설물관리시스템의 높은 활용도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
B아파트에서 근무 중인 김소장님은 오늘 아파트 내에
있는 공구들의 현황들을 쭉 살펴보기로 했다.
다른 관리자가 업무에 사용하기 위해 가지고 나간 것인지
없는 공구도 있고, 정리하고 나니 또 반납된 공구가 있어
한 번에 정리를 하기 힘든 상황...
이 때 이 모든 일들을 수월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떠오른 김소장님!
시설관리시스템을 켜서 ‘공구관리’ 기능을 들어갔다.
공구보유현황에서 우리 아파트 내 공구가 무엇이 있는지
전체적인 내용을 확인해볼 수가 있다.
최근 새로 생긴 공구도 신규등록 할 수 있으니
이 참에 등록도 해두었다.
금속절단기 공구 게시글을 클릭하자 공구 상세정보와
현재까지의 이력을 확인할 수도 있다.
현재 누가 어떤 공구를 반출했는지, 또 누가
반납을 하였는지 정리하는 것이 훨씬 쉽고
이로 인해 서로 커뮤니케이션이 잘못되어
공구의 행방을 알 수 없는 상황도 생기지 않는다.
공구를 여기 저기서 사용 중이더라도 다행인 것은
시설관리시스템은 어플리케이션이 있기 때문에
출/납에 대한 등록을 휴대폰에서도 가능하다는 것!
서로 다른 업무 중이더라도 시설관리시스템
어플리케이션으로 함께 시설관리를 하고
변화된 것은 알림팝업도 받을 수 있으니
시설관리가 너무 편리해졌다.
내일은 어떤 업무를 디지털 전환 해볼까?
★시설관리시스템 샘플 신청 바로가기★
https://afms.co.kr/bbs/write.php?bo_table=request_sam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