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시설관리시스템으로 우리 단지 맞춤형 시설관리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통합시설유지관리시스템 AFMS (주)아파트너스입니다.
각 공동주택의 시설관리, 생각보다 많은 업무에 어떻게 해야 잘 하는 것인지 어려울 때가 많습니다. 오늘은 아파트너스에서 개발한 시설관리시스템을 통하여 어떻게 우리 단지 맞춤형 시설관리가 가능해지는지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대체적으로 공동주택 내의 시설관리를 하다 생겨나는 수많은 문서들은 서면 방식으로 기록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시설관리시스템은 이에 대안으로 제안하는 디지털 솔루션으로서 기존 서면 업무를 전자화하는 데에 의의가 있습니다.
각종 서류 및 중요한 업무 문서들을 시설관리시스템 내에 등록하고 다운함으로써 보다 우리 단지 내의 중요한 기록들을 정리해볼 수 있습니다. 각 점검의 일지는 물론이고 공사 관리, 자재 관리 등 전체적으로 확인해보아야 하는 현황들을 시설관리시스템 기능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시설관리는 단 한명의 관리자만이 수행하는 것이 아닌 여러 관리자가 함께 수행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 때 어느 업무를 진행했고 어느 공구를 사용 중인지 소통을 잘 하지 않으면 업무 누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러 명의 관리자를 지정 후 하나의 시스템에서 시설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변동된 사항들을 그 때마다 입력할 수 있으며, 시설관리시스템 어플리케이션으로 PC가 없는 상황에서도 관계 없이 현장 업무 처리가 가능해집니다.
어플리케이션이 업무 편의성을 도울뿐더러, 알림 팝업이 오기 때문에 PC에서든 어플리케이션에서든 변동 사항이 생긴다면 실시간으로 알림을 확인할 수 있어 진행 상황에 대해서도 관리자로서 한 눈에 확인해볼 수 있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혼자서는 어려움이 느껴지셨다면 시설관리시스템으로 단지 내에서 벌어지는 수많은 시설관리의 업무보조를 경험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시스템 체험 신청]
https://afms.co.kr/bbs/write.php?bo_table=request_sample&me_code=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