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주택 김소장님의 하루 – 3. 시설관리 업무, 시설관리시스템 활용을 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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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통합시설유지관리시스템 AFMS
(주)아파트너스입니다.
(주)아파트너스에서는 디지털화를 통해 아파트 시설관리 업무를
보다 편리하게 해주는 시설관리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파트 내의 다양한 시설관리 업무에서
시설관리시스템을 어떻게 활용해볼 수 있을까요?
실제 사용 중인 고객 사례를 재구성하여
시설관리시스템의 편리한 메뉴들에 대하여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C아파트에서 근무 중인 김소장님은 업무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시설관리 업무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
다양하게 수행해야 하는 아파트 내의 시설관리 업무,
누구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 고민하던 차에
시설관리시스템 추천을 받게 되었다.
그렇게 시설관리시스템 체험 신청을 하여 실제 업무에
접목을 해볼 수 있게 된 김소장님은 시설관리시스템
메뉴를 하나씩 이용해보기 시작했다.
C아파트에는 세대수가 많다 보니 단지 내 관련된
업체들이 많았는데 업체관리 메뉴가 있어 한꺼번에
정리해둘 수 있으니 관련 업체 연락이 필요할
때마다 손쉽게 체크해볼 수 있었다.
아파트 내에서 신경 써야 하는 자재와 공구에 대한
기능이 있어 소모성 자재 또는 비소모성 공구를
실시간으로 입출현황 관리를 할 수가 있었다.
마침 새로 들어온 공구가 있었는데 간단한 절차로
등록해두니 시설관리가 더욱 간편해졌다.
또한 시설관리시스템 어플리케이션이 있기 때문에
현장에 가면서 남아 있는 수량도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관리자들이 함께 일하는 아파트에서 함께
시설관리시스템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실시간 팝업 알림과 연동으로 변경된 사항들을
알 수 있으니 시설관리가 너무 편리했다.
내일은 어떤 업무를 디지털 전환 해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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