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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물 건축물관리계획 한 번에 알아보기 (작성방법, 작성기준, 사후관리 등)

페이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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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파트너스
댓글 0건 조회 616회 작성일 24-10-21 10:07

본문

안녕하세요. 아파트너스입니다.Emotion Icon

 

2024년부터 건축물관리계획 수립 및 제출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건물주, 관리자 분들이 꼭 알아야 하는 건축물관리계획의 필요성, 작성방법, 작성기준, 과태료, 사후관리 등을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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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건축물관리계획의 필요성

- 건축물의 사용목적, 규모, 특성에 따라 적절한 유지,보수,안전점검 등을

체계적으로 실행하기 위해 법적으로 규정된 건축물관리계획을 수립하여

건축물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관리를 실행하기 위함입니다.


2. 건축물관리계획 작성방법

- 건축물관리계획서 규모별 작성양식

- [별표] 건축물관리계획 세부작성기준 등

 

3. 건축물관리법 및 과태료

- 건축물관리법 제 11조

- 과태료 부과 대상

 

4. 건축물관리계획 사후관리

 - 건축물관리계획을 제출한 이후에도 관리자는 3년마다 검토하고 필요한 경우 조정하여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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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분문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s://blog.naver.com/aptners_/2236241790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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