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mple Books - high-quality used books for children

홍보센터

PUBLICITY

공지사항

(주)아파트너스, 통합시설물관리시스템 앱 개발 기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아파트너스
댓글 0건 조회 1,260회 작성일 22-03-10 09:51

본문


[한국아파트신문] 

http://www.hap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4887 



“시설물 유지관리 이력 현장 바로 확인”

㈜아파트너스, 통합시설물관리시스템 앱 개발

아파트 시설물 관리 솔루션 회사인 ㈜아파트너스가 통합시설물관리시스템(AFMS) 모바일 앱을 5월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AFMS를 활용해 합리적인 장기수선계획 수립 및 이에 따른 시설물의 안전과 장수명화를 이룰 수 있었다”면서 “이번에 출시되는 앱을 통해 시설물 유지관리 및 이력 정보를 현장에서 바로 파악할 수 있게 돼 관리 효율성이 대폭 높아질 것”으로 예상했다.

이 회사와 계약한 아파트 단지는 현재 4000여 개에 이르는데 AFMS를 이용해 시설물 관리에 대한 수기작업을 탈피했고 시설물의 체계적 관리로 업무 및 과태료 부담 등을 크게 줄였다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했다.

㈜아파트너스는 서비스 사용 중 예기치 않은 시스템 오류 및 어려움이 발생하면 사내 CS부서와 연락, 즉시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시설관리 중 다양한 상황에 부딪혔을 때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장 적합한 방안을 제시한다. 특히 법적으로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례 및 판례를 근거로 솔루션을 도출해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이 회사의 설명이다.

강진원 ㈜아파트너스 본부장은 “타사 대비 시스템 사용 비용이 다소 높지만 계약 기간 내 상시 자문과 동영상, 비대면 원격 컨설팅까지 무상으로 지원돼 가성비가 가장 높다”고 말했다.

출처 : 한국아파트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