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관리시스템] 전면 리뉴얼 및 어플 출시 예정 안내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십니까?
(주)아파트너스입니다.
고객님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2022년 10월 중 자사 서비스인 ‘시설관리시스템’ 의 전면 리뉴얼 및 어플이 출시될 예정임을 안내드립니다.
어플 및 리뉴얼 시스템 접속 정보는 고객 개별 안내되며 그 이후에 사용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편리한 사용을 위한 디자인 개선
→ 새롭게 정돈된 디자인으로 누구에게나 편리하고 유용하게 시스템 전체적인 디자인이 변경되었습니다.
■ 시설관리시스템 주요 기능 강화
자재관리
→ 자재 입/출고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매뉴얼을 참고해주세요.
→ 자재관리대장 기능 추가 : 자재의 사용이력이 [자재관리대장] 탭으로 연동되어 보유하고 있는 자재의 전체적인 관리현황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작업관리
→ 작업관리 메뉴가 공사관리와 민원관리 메뉴로 분리되었습니다.
→ 조치내용을 입력하는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매뉴얼을 참고해주세요.
→ 공사, 민원 등록 시 예정 일자를 입력해야 캘린더에 표시되는 형태로 변경되었습니다.
■ 새로운 기능 안내
대시보드
→ 전체적인 시설물 관리 현황 및 캘린더와 연동하여 오늘의 작업일정 등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공구관리
→ 비소모성 공구의 반출과 반납을 관리하는 메뉴입니다.
→ 공구의 실시간 사용현황을 알 수 있습니다.
→ 공구의 사용이력은 공구관리대장으로 연동되어 사용자가 지정한 기간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점검관리
→ 단지에서 진행하는 점검을 시설별, 주기별로 관리합니다.
→ 각종 점검일지를 제공하며 우리건물에 맞게 일지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 결재자를 지정하여 시스템 내에서 간편한 결재가 가능합니다.
■ 어플 출시 안내
→ PC와 어플의 실시간 연동으로 현장에서 각종 관리가 가능합니다.
어플 다운로드
■ 통합로그인 페이지 안내 ( http://login.aptners.com )
→ 장기수선계획 관리시스템, 시설관리시스템을 더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통합로그인 페이지를 개설하였습니다.
→ ID/PW가 별도로 생성된 AFMS 고객께는 개별 안내를 해드릴 예정이며, 장기수선계획 단독 고객님의 경우 기존 시스템과 동일한 ID/PW를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새롭게 리뉴얼 된 [시설관리시스템]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항상 발전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으로 보답하는 (주)아파트너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아파트너스
※ [시설관리시스템]의 사용방법은 첨부된 매뉴얼을 참고 하시고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566-4963으로 연락 주십시오.
첨부파일
-
시설관리시스템 PC사용매뉴얼221006.pdf (2.8M)
67회 다운로드 | DATE : 2022-10-11 19:21:19 -
시설관리시스템 APP 사용매뉴얼220929.pdf (2.3M)
44회 다운로드 | DATE : 2022-10-11 13:32:20